어쩐지 보급작전 3번 제한 있는것들 돌릴 때, 간혹가다 아무리 눌러도 2번까지밖에 안돼서
뭔가 이상하지만 2번 스킵하고, 한번 또 스킵하고 그랬는데
이벤트 스킵 보니깐 버그가 맞았네 ㅋㅋ

어쩐지 보급작전 3번 제한 있는것들 돌릴 때, 간혹가다 아무리 눌러도 2번까지밖에 안돼서
뭔가 이상하지만 2번 스킵하고, 한번 또 스킵하고 그랬는데
이벤트 스킵 보니깐 버그가 맞았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