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겜 보면 전투에도 대화 스크립트 넣어서 스토리 진행하는데 다시보기하면 컷신만 보여줘서 다시보기만으론 스토리 온전히 이해도 못하고 몰입도 안되고 결국 직접 다시 메인 미는 수 밖에 없는데
카사는 전투에 대화스크립 거의 안넣어서 다시보기만으로도 몰입 쌉가능임
타겜 보면 전투에도 대화 스크립트 넣어서 스토리 진행하는데 다시보기하면 컷신만 보여줘서 다시보기만으론 스토리 온전히 이해도 못하고 몰입도 안되고 결국 직접 다시 메인 미는 수 밖에 없는데
카사는 전투에 대화스크립 거의 안넣어서 다시보기만으로도 몰입 쌉가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