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겜 보면 전투에도 대화 스크립트 넣어서 스토리 진행하는데 다시보기하면 컷신만 보여줘서 다시보기만으론 스토리 온전히 이해도 못하고 몰입도 안되고 결국 직접 다시 메인 미는 수 밖에 없는데

카사는 전투에 대화스크립 거의 안넣어서 다시보기만으로도 몰입 쌉가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