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in이라 늑대의 후손 늑대의 핏줄 이런건줄 알았는데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머야 울브즈 베인이 vein이 아니라 bane이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7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밀화도 어지간히 튜바 많이 들어가네
[2]
65
0
클로저스 트루뎀이 피감까지 뚫어서 좆사기엿제....
[2]
123
0
스포
그레모리 스토리 재밌네
[16]
239
0
그러네 리콜 테러덱이 없네!
[3]
64
0
불사,수면나왔으니 무적,버티기,반사 계속 나올때되었다
[2]
66
0
스타는 카사의 고유 문화
[4]
88
0
피반전 스킬은 아직없다
[1]
58
0
그러고보니 최대체력깍은 최피제 무시하고 들가나
45
0
✋질문
선택권 누구받음
[1]
72
0
깡우vs각이크 하면 각이크가 이기지?
[3]
92
0
사실 카사엔 진정한 의미의 고정뎀이 아직 없음
[2]
103
0
이거 없다
[6]
77
0
✋질문
메이즈 크라운 부옵..
[4]
96
0
칠성 이 색히들 음료수 값 계속 올리는거 괘씸함
40
0
뭐냐 카사오락관 또다시 오픈이냐?
[1]
76
0
캐리어같은 캐릭터 안 나오나
[16]
90
0
13세기식 몽골순애 어떻게 생각해
[3]
102
0
카사에 없는 스킬 생각했는데
57
0
정신 못차리는 새끼들은 뭉둥이가 약이라고 생각함
118
0
시작한지 12일된 늒네 케오린 만들어버림
[4]
126
2
ㅋㅋ 상대 코스트 삭제하는 컨셉의 스킬이래 ㅋㅋ
[3]
108
-1
누적 사용코스트로 스택쌓아서 뭐 할수있는거 생기면
36
0
불사가 좀 너무 불만스러운게
[5]
126
1
머야 울브즈 베인이 vein이 아니라 bane이야?
[1]
87
0
아재 개그 하는 놈들 진짜
[1]
69
0
아직 카사에 안나온 컨셉이 머잇지
[32]
183
0
분명 아카시작은 유식이 분탕질에 디시유저들이 대피한건데
[2]
126
-3
뉴비 메이즈 3개있는데요..
[9]
182
0
오늘도 즐거운 건이였다
38
0
그래서 소빈이 재무장하면 안경 벗는거지?
[6]
80
0
라우라 개꼴리는 점.png
[5]
191
0
신디 재무장 나오면 무조건 불사 붙어서 나올듯
[6]
87
0
심층 다이브 많이어려움??
[10]
155
0
솔라리넷 할때 샬롯 좀 쓸만한거같은데
52
0
ㄹㅇ 신디 컨셉 좋은데 재무장? 하면 괜찮을지도
[12]
159
0
✋질문
나 그냥 힐데 뽑을까??
[11]
178
0
정관장이 근데 뭐임?
[4]
84
0
아 존나 야만적인 강간섹스 마렵다
[1]
110
0
스포
각시윤 업 갑자기 생각난건데
[1]
142
0
摸摸!! 我要射了你膣內!!
[10]
138
-6
에픽 말인데
[1]
151
0
힐러들 평타 안찍러도 ㄱㅊ?
[4]
93
0
각유빈 각후 킹 중에 누구부터 110찍을까?
[2]
81
0
ㅋㅋ 시그마보고 내가 버린 그래픽카드가 딸인척 보이스피싱하는거래 ㅋㅋㅋ
[3]
108
0
이벤트에 기존과 전혀다른 장르의 미니게임을 넣어보는건 어떨까
[6]
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