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덕감성에서 업이면 왜 그런 느낌이지 않나
찌르기를 만년동안해서 지르는 것에 대한
업을 쌓아서 막을수 없는 찌르기를 얻는다 같은
그런걸 조상이 쌓았고 그걸 쓸수만 있으면
멋있겠다 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음
씹덕감성에서 업이면 왜 그런 느낌이지 않나
찌르기를 만년동안해서 지르는 것에 대한
업을 쌓아서 막을수 없는 찌르기를 얻는다 같은
그런걸 조상이 쌓았고 그걸 쓸수만 있으면
멋있겠다 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