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잠재옵 가챠까지 있어서 다른 장비보다 2배로 힘든데

수치까지 그냥 랜덤이니까 진짜 의욕이 싹 떨어지는 느낌임

지금껏 나도 상대방도 렐릭 무언가를 들고있는걸 본 적이 없음


차라리 수치라도 최대값 찍을 수 있게 해줬으면 난 대가리 깨고 알렉스 극공속 맞춰줄텐데

그냥 네임드 T6장비 싹 다 T7 만들고 말지 렐릭을 만드는거 자체가 소재낭비 돈낭비 강화재료낭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