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림자전당 여기 어케갬? 디셉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198 작성일 2022-02-18 17:16:37 https://arca.live/b/counterside/44731099 1:30까지버티다 함선패지도못하고 쭉밀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조수르 2022-02-18 17:17:07 와 시발 장비에 불 안들어온거봐 존나야하당 펼쳐보기▼ 디셉션 2022-02-18 17:17:50 템이안나옴 자동장착해도 끼워지는게없다 펼쳐보기▼ 띠요옹 2022-02-18 17:17:56 공익 베리어 역류 펼쳐보기▼ 띠요옹 2022-02-18 17:18:18 아 룸4엿노 ; 펼쳐보기▼ 디셉션 2022-02-18 17:18:22 나유빈? 걔각성아닌거만있음 펼쳐보기▼ 띠요옹 2022-02-18 17:18:48 잘못봣다 이기; 펼쳐보기▼ 띠요옹 2022-02-18 17:19:58 각서윤 같은 힐벤 역류캐 잇으면 좋을거같은데 펼쳐보기▼ 디셉션 2022-02-18 17:20:54 각서윤잇는데 육성이구림 레벨88에 별도다안뚷렷오 펼쳐보기▼ 띠요옹 2022-02-18 17:21:37 그럼 나중에와라 애송이 펼쳐보기▼ 디셉션 2022-02-18 17:23:04 학점대폭발 2022-02-18 17:18:16 저 상태로 전에 것들은 어케 클리어했노; 펼쳐보기▼ 디셉션 2022-02-18 17:18:32 조수르 2022-02-18 17:18:27 유나-개운-에블린 순으로 써보는거워떰. 가능하면 가으니 100렙찍으면 더 좋구 펼쳐보기▼ 디셉션 2022-02-18 17:18:49 4시넘어서해야겟내 카적핵이없음 펼쳐보기▼ 조수르 2022-02-18 17:20:09 전당1은 깼을테니까 장비 부족하면 15파편에 파는 금형으로 전당장비 만들어서 셋옵맞춰 끼워주면 아주좋음. 대공작전은 티켓도 두어장 추가로 사서 돌면 아주조음 펼쳐보기▼ 디셉션 2022-02-18 17:21:3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18 17:18:40 지금은 힘들고 템좀 맞춰봐 펼쳐보기▼ 디셉션 2022-02-18 17:19:40 템없어서 여기왓는데 이벤던전 포인트1만개 모이도록 돌앗는데 템이나오는게없음 자유계약은 밀다가 2지오ㅓㅅ는데 너무귀찮아 펼쳐보기▼ 조수르 2022-02-18 17:23:14 이나이모는 좀 애매하긴 하다 딜러진중에 쟤네말고 키운거 따로 없음? 펼쳐보기▼ 디셉션 2022-02-18 17:24:32 각시윤 리플레이서퀸 두명만 100임 펼쳐보기▼ 조수르 2022-02-18 17:26:25 이나이모 말고 2코스트에 딜짤 되는애 넣는게 좀더 나을거같음 펼쳐보기▼ 디셉션 2022-02-18 17:27:36 강소영 나유카미나토 잇는데 대신넣을까 펼쳐보기▼ 조수르 2022-02-18 17:28:02 미나토 아주조음. 코스트제한있는 전당에서 아주 국밥임 펼쳐보기▼ 디셉션 2022-02-18 17:28:30 70찍고넣어봐야쥐 막트하고 안되면1만돌면되는건가 펼쳐보기▼ 조수르 2022-02-18 17:29:56 입장권 7개까지 존버 되니까 그때까진 성장 좀 투자하보고 도전해봐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에 기존과 전혀다른 장르의 미니게임을 넣어보는건 어떨까 [6]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2.18 91 0 카사유입 소름돋는점 [6] flawle 2022.02.18 144 0 다음 함선 춫천좀여 [4] 진눈깨비 2022.02.18 74 0 아까 8시즘에 에붕이가 요청하길래 [1] ㅇㅇ 2022.02.18 78 2 렐릭은 솔직히 좀 잘못만든거같음 [4] ㅇㅇ 2022.02.18 205 1 스포 아니 뭐?? [1] Fortey 2022.02.18 108 1 "항상 4월과 11월을 주의하고 경계하라" [5] 로하림 2022.02.18 103 0 틀딱감성자극.. 네이버 메인.. [5] 람네 2022.02.18 98 0 지듣노 역시난 2022.02.18 31 0 나는 배신자가 아니다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18 63 3 분명 레이크 신은나 이 두개는 념글티켓이었는데 [4] ㅇㅇ 2022.02.18 148 0 빠밤이 다시 뽑으려고 어채겜 하는거 어케 생각함 [4] 구관조리병 2022.02.18 109 0 그러고보니 지금 선행함선이름을 그대로 달고있는 배는 다 쓰레기네 [6] 판타지카 2022.02.18 90 0 "소림의 신승께서 여기까진 어쩐 일이신지요..." [6] ㅇㅇ 2022.02.18 101 1 그림자전당 3단계 미쳤냐고 [9] 믿을수없을만큼돌아버린사람인지 2022.02.18 167 0 ✋질문 제이크 선이 망가지 않은 일러스트 있는사람 [5] 알파버지니스 2022.02.18 168 0 일룡인은 아가야… [7] 현붕이 2022.02.18 85 0 배신자년 [6] 미시폭격기 2022.02.18 130 0 근데 각수연 각서윤 잠수함패치는 사과 없지 않았냐 ㅇㅇ 2022.02.18 75 0 메카닉 메이즈무기 체력셋 쓰나?? [2] 니선에악깡버 2022.02.18 113 0 오픈 침식체한테 궁금한거잇음 [5] 부식되는세계 2022.02.18 96 0 레이크 쓰면서 개꼴받을때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18 89 0 지금 에픽 사람들이 느끼는게 에이미 때랑 같지 않을까 [5] 질문해야하는데유동이막힘 2022.02.18 158 1 그림자전당 여기 어케갬? [25] 디셉션 2022.02.18 198 0 당장 저번주에도 잠수함패치 하긴 했지 [2] 조수르 2022.02.18 73 0 이번주 건틀렛 개누잼임 [9] 현붕이 2022.02.18 101 0 갠적으로 밀리아 잠수함패치는 자업자득같음 ㅇㅇ 2022.02.18 65 0 개운이 PVP는 걍 공속주면 되지? [5] 하야테 2022.02.18 73 0 천장아니면 다 비틱임? [4] Fortey 2022.02.18 66 0 카사 여러 분탕들의 문제는 [3] 영원한라뉴비 2022.02.18 117 0 경제가 성장중인 국가의 사람들은 여유가 넘친다던데 [1]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2.18 126 0 ㄹㅇ 근데 레이크 진짜 격세지감이에요 [3] 꿀때지 2022.02.18 190 0 아 근데 생각해보니까 [2] ㅇㅇ 2022.02.18 66 1 님들 힐데각성 노려볼만함??? [2] 푸르동동 2022.02.18 177 0 않,,,의,,, [19] 배란의라비 2022.02.18 178 3 발열이 심해요 [4] 양하림 2022.02.18 111 0 가은이를 한대 때리맥이고 킹헤일로 2022.02.18 69 2 ✋질문 뉴비 2주만에 몰루 100렙 찍어왔어 [4] 알피지훈 2022.02.18 193 3 빠밤이 1렙 짜리도 없네 씨발 걍 좆됐네ㅋㅋㅋㅋ [4] 구관조리병 2022.02.18 148 0 재무장때 1점 지원 요청도 쉬었던게 [4] ㅇㅇ 2022.02.18 179 0 나도 풀어보는 카사 괴담 [4] 영원한라뉴비 2022.02.18 121 0 우린 리뷰 2만따리인데 에픽은 리뷰 39만개 ㅋㅋㅋㅋ [6] ㅇㅇ 2022.02.18 324 0 카사괴담) [4] 로하림 2022.02.18 117 0 공익이 장비 어캐 채워줌??? [15] 푸르동동 2022.02.18 196 0 괴담챈) 카사 괴담 [3] 꿀때지 2022.02.18 9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8 17: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