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때 에붕이들 많이 도와줬던거같아서 가서 1점주고 왔었거든 


그땐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지금 다시보니 완전 불 활활 붙었네 ㄷㄷ


저기도 잘되었으면 좋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