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분탕이한테 비슷한게 있기는 한데

그러니까 특정 유닛이 모이면 상승 효과를

받는 무언가 같은 기믹은 어때?

예를 들어 필드에 주시윤 유미나 힐데가

있을경우 이속 +15%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