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얘내가 오히려 제 2의 함선 스킬이라던지
오퍼로 나왓으면 좋았을거라고 생각이 들 때가 있음
밸류가 너무 좆같이 잡혀있고
텡커의 경우 죽여도 곧바로 또 소환하니 좆같음
일종의 필살기같은 와일드 카드처럼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음

얘내가 오히려 제 2의 함선 스킬이라던지
오퍼로 나왓으면 좋았을거라고 생각이 들 때가 있음
밸류가 너무 좆같이 잡혀있고
텡커의 경우 죽여도 곧바로 또 소환하니 좆같음
일종의 필살기같은 와일드 카드처럼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