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듣노 ㅁㅌㅊ?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4
작성일
댓글
[1]
솔라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추방계열도 없고
[3]
56
0
받은 피해 축적해있다가 궁차면 바로 뱉는 스킬셋가진거 나오면 재미있겠다
[8]
79
0
그냥 올려버리기만 하면 뭔가 밋밋하잖아
42
0
기숙사 꾸미기 재밌다
[1]
84
0
클베때부터 카사 상성 순서가 싫었음
[10]
773
-2
츨혈 없지 않음?
[9]
101
0
솔직히 나는 처음에 호라이즌 메카닉 이라길래
[1]
164
0
카운터 친구들 고마워...
[7]
187
5
보빔하는 아찐이
[1]
119
1
그러고보니 카사에 이능력 복사랑 무효화가 없네
[10]
113
0
각성캐 볼 때마다
[1]
74
1
사람 이름이 어떻게 ㅋㅋ
[1]
80
0
아 버프흡수 재밌겠네
[3]
82
0
각성 신지아면 사일러스궁 가능하지않을까
[2]
84
0
생각해 보니까
25
0
스킬뺏어서 쓰는캐릭이면 당연히 도타2 루빅이지....
[4]
64
0
최소한 호라이즌은 수면 걸리게 해야지
[7]
99
-1
침식체 뿌리는 함선같은거 안나오나
[5]
105
0
사일러스 내줘!!!!
[1]
46
0
이거 말하는거?
[4]
79
0
궁이나 버프뺏어서 쓰는 캐릭은 버그터질까바 차마 못낼듯 ㅋㅋ
[4]
90
1
건 큐가 안잡힌다
[6]
72
0
사일러스 캐릭 줘
[4]
70
0
지듣노 ㅁㅌㅊ?
[1]
44
0
슬슬 날아다니는 인간형 메카도 나올때 되지 않았냐
[3]
67
0
놀랍게도 자폭하는 캐릭은 이미잇음 ㅋㅋ
[4]
165
0
스타에 비슷한 컨셉의 캐릭터가 제법 있네
[2]
83
0
채문게 <- 우울할 때 보면 좋은 곳
[2]
67
0
속박/고정 도 없음
[6]
86
0
님들아님들이갑자기1점박으러와서
[1]
78
0
이제 부활이나 피해반사도 나올때되었다
[8]
99
0
도타2 캐릭중에 마그누스라는 캐릭이 잇음
[2]
79
0
벙커는 어때?
[1]
45
0
남 버프 뺏어서 내가 먹는 컨셉은 없지?
[2]
67
0
디펜더는 피해제한 스커는 피해 고정감소로
[5]
93
0
카사는 갓겜이다.
[1]
71
0
기밀채용
[2]
136
0
탱크면서 고정포대가 되는 씹사기유닛이 있다?
[1]
95
0
랜덤 버프 뿌리는 애도 나올 때 됐음
[3]
58
0
공중 디펜더가 없네
[1]
78
0
빨리 구관리국 저격병, 구관리국 제압병, 구관리국 박격포병 구관리국 시리즈 내주셈
[2]
89
0
캐리어같이 비행기항모어떰?
[3]
58
0
레딧펌 개운이
[6]
101
3
사이오닉 스톰 비슷한거는 있다
[4]
96
0
치팅데이!
[10]
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