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딧펌 개운이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1
작성일
댓글
[6]
조수르
ㅇㅇ
꿀때지
ㅇㅇ
주블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말하는거?
[4]
79
0
궁이나 버프뺏어서 쓰는 캐릭은 버그터질까바 차마 못낼듯 ㅋㅋ
[4]
90
1
건 큐가 안잡힌다
[6]
73
0
사일러스 캐릭 줘
[4]
71
0
지듣노 ㅁㅌㅊ?
[1]
45
0
슬슬 날아다니는 인간형 메카도 나올때 되지 않았냐
[3]
67
0
놀랍게도 자폭하는 캐릭은 이미잇음 ㅋㅋ
[4]
166
0
스타에 비슷한 컨셉의 캐릭터가 제법 있네
[2]
83
0
채문게 <- 우울할 때 보면 좋은 곳
[2]
67
0
속박/고정 도 없음
[6]
87
0
님들아님들이갑자기1점박으러와서
[1]
78
0
이제 부활이나 피해반사도 나올때되었다
[8]
100
0
도타2 캐릭중에 마그누스라는 캐릭이 잇음
[2]
80
0
벙커는 어때?
[1]
45
0
남 버프 뺏어서 내가 먹는 컨셉은 없지?
[2]
68
0
디펜더는 피해제한 스커는 피해 고정감소로
[5]
93
0
카사는 갓겜이다.
[1]
72
0
기밀채용
[2]
136
0
탱크면서 고정포대가 되는 씹사기유닛이 있다?
[1]
96
0
랜덤 버프 뿌리는 애도 나올 때 됐음
[3]
59
0
공중 디펜더가 없네
[1]
79
0
빨리 구관리국 저격병, 구관리국 제압병, 구관리국 박격포병 구관리국 시리즈 내주셈
[2]
90
0
캐리어같이 비행기항모어떰?
[3]
58
0
레딧펌 개운이
[6]
101
3
사이오닉 스톰 비슷한거는 있다
[4]
96
0
치팅데이!
[10]
88
0
난 이번 샬롯 스킬 재미있었음
[1]
105
0
스테이시스필드 광역으론 밸붕이고 강평이나 스킬로 1~2놈씩 얼리는거면 괜찮을듯
[2]
82
0
사실 즉사랑 고정뎀이 피해제한에 막히는거 이해안감
[7]
111
0
무조건 혼란은 어떰?
[8]
111
0
피흡캐
[3]
78
0
모데궁컨셉 상남자캐릭 너무 매력적이다
[1]
51
0
퀸 브루드링 컨셉의 캐릭
[2]
66
0
그러고보니 메카닉 유닛 중에 가스차 컨셉 언제 나오냐?
[4]
95
0
스폰 브루들링
[1]
59
0
에어본 반응 추가에어본도 없음
[1]
74
0
보아하니 기획팀에서 떡밥 굴렸네
[4]
100
0
모데궁 쓰는 캐릭이나 킨드레드 양의 안식처 쓰는 캐릭
[1]
48
0
자폭은 어때?
[8]
93
0
와 데박이네 EMP 추가하면 퓨리 간접상향이잖아
[3]
75
1
찐마법소녀도 없어
[12]
98
0
카사 조은점이 한동안 유기했다가 연어해도 겜 바뀐게 거으 업는덧
[3]
128
0
at필드가 나와야된다
4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