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하랍이 2코랑 소환수만 뺐지만 조건 없는 혼란이 나오는 거임

코스트 제한 없고 각성캐도 뺐을 수 있으면 ㄹㅇ 건틀렛 난리날 것 같은데 pve는 엄청 쉬워지겠지?
로조나 유마 뺐어쓰면 재밌을 것 같음 ㅋㅋ

근데 이래도 깡통은 디벞 면역이라 안 통하네



어라? 나 어째서 눈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