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상시 플레이 하는 유저들 입장에선 질리는 요소인데 스토리 밀때나 한번씩 찍먹하는 입장에선 너모 조은거 같워요


문제는 시즌2? 부터 스토리 미는게 좀 빡세졋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