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 고죠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상스럽지만 발기했습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60
작성일
댓글
[2]
주블
ㅇㅇ (1.238)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테이시스필드 광역으론 밸붕이고 강평이나 스킬로 1~2놈씩 얼리는거면 괜찮을듯
[2]
82
0
사실 즉사랑 고정뎀이 피해제한에 막히는거 이해안감
[7]
111
0
무조건 혼란은 어떰?
[8]
111
0
피흡캐
[3]
78
0
모데궁컨셉 상남자캐릭 너무 매력적이다
[1]
51
0
퀸 브루드링 컨셉의 캐릭
[2]
66
0
그러고보니 메카닉 유닛 중에 가스차 컨셉 언제 나오냐?
[4]
96
0
스폰 브루들링
[1]
59
0
에어본 반응 추가에어본도 없음
[1]
75
0
보아하니 기획팀에서 떡밥 굴렸네
[4]
100
0
모데궁 쓰는 캐릭이나 킨드레드 양의 안식처 쓰는 캐릭
[1]
49
0
자폭은 어때?
[8]
94
0
와 데박이네 EMP 추가하면 퓨리 간접상향이잖아
[3]
76
1
찐마법소녀도 없어
[12]
98
0
카사 조은점이 한동안 유기했다가 연어해도 겜 바뀐게 거으 업는덧
[3]
129
0
at필드가 나와야된다
40
0
코스트 건들이는 캐릭은 선 넘는거지
[3]
83
0
EMP는 어떰
[6]
93
0
어? 스테이시스 필드 나올법한데?
[6]
114
0
생각해보니 카사에 찐아이도루 캐릭이 없다
[10]
82
0
몰랐는데 타라스크가 엄청 조은 친구엿구나
[2]
126
0
상스럽지만 발기했습니다
[2]
260
0
솔직히 최피제로 한방 막을거면
[4]
81
0
지상 공중말고 지하에서 공격하는 컨셉의 캐릭
[3]
51
0
정밀화도 어지간히 튜바 많이 들어가네
[2]
66
0
클로저스 트루뎀이 피감까지 뚫어서 좆사기엿제....
[2]
124
0
스포
그레모리 스토리 재밌네
[16]
239
0
그러네 리콜 테러덱이 없네!
[3]
65
0
불사,수면나왔으니 무적,버티기,반사 계속 나올때되었다
[2]
67
0
스타는 카사의 고유 문화
[4]
88
0
피반전 스킬은 아직없다
[1]
58
0
그러고보니 최대체력깍은 최피제 무시하고 들가나
45
0
✋질문
선택권 누구받음
[1]
73
0
깡우vs각이크 하면 각이크가 이기지?
[3]
93
0
사실 카사엔 진정한 의미의 고정뎀이 아직 없음
[2]
103
0
이거 없다
[6]
77
0
✋질문
메이즈 크라운 부옵..
[4]
97
0
칠성 이 색히들 음료수 값 계속 올리는거 괘씸함
41
0
뭐냐 카사오락관 또다시 오픈이냐?
[1]
76
0
캐리어같은 캐릭터 안 나오나
[16]
90
0
13세기식 몽골순애 어떻게 생각해
[3]
102
0
카사에 없는 스킬 생각했는데
58
0
정신 못차리는 새끼들은 뭉둥이가 약이라고 생각함
1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