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성능이 조금이라도 포함된 스킬은 발동 자체가 봉인되는걸로
패시브도 이동성능 있으면 아예 그냥 씹히고

고정 맞으면 각서윤 백스탭도 못치고 미니는 피 아무리 까여도 변피라 못뽑고 스피라도 점프 못하고 거리가 얼마건 좆뷰지통 두마리는 특수기 못쓰고 각유빈 강평 봉인되서 이프리트한테 갈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