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상당수가 에픽 하는  니들이 잘못이다라는 글이거나 니들이 안접으니까 게임사가  깽판친다는글 보니까 속상함


유저가 뭔죄임 씹덕이 애정캐  있고 애정가지는게 당연한거지


그걸 이용해서 돈뜯어낼려는 사기꾼 새끼들이 잘못 한거아님


   1점운동도 도와달라는게 게임 망하라는게 아니고 게임사가 유저들 개돼지 취급 하는거 엎으려는거 아님


  그걸 왜 그렇게 비난하는지 모르겠음

댓글보는데 눈물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