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사 클베 당시
클베 평가가 오르카외전 스토리빼고
전부 다 안좋앗는데
그와중에 수퍼뉴가 붕피3 이치의율자 (일명 부릉냐) 뽑은거 트위터에 올렷다가
거기 몰려가서 니네회사겜 좆망햇는데 딴겜얘기올리고 잇냐 이러고 행패부려갖고
수퍼뉴는 그날로 트위터 닫고
다시 열기까지 엄청 오랜시간이 걸렷을거임
참고로 이건 분탕사관학교 시절이 아니고
카사갤 시절인데
당시 카사갤엔 "제갈금태" (금태 안겪어본 애들이 메갈사태 대응 허나보고 빠는거) 운운라는 애들이
클베 당첨조차 안된상태에서
걍 깔만한거 생기면 우루루 까던 시절임
주시윤이 미나링 ntr햇다 머다 찐텐으로 발광해서 나중에 오픈때 일러 수정되게한거도 이때 시절
겜도 안해본놈이 갤에서 줏은 스샷 몇개로 피토하면서 카사 스토리 욕하는 초장문글이 잇고 막 그런 시기엿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