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외국쪽은 재무장은 관심없고 그냥막만든아이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90 작성일 2022-02-19 04:32:05 https://arca.live/b/counterside/44749578 오히려 그 튜바챌인가?타워로 벽 무적만드는 그 기믹 있는 챌린지이게 과금유도라며 난리났었음걍 발화포인트가 완전히 달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2022-02-19 04:32:38 그거 안깨지면 걍 2렙 돌리면 되는거 아닌가?? 펼쳐보기▼ 그냥막만든아이디 2022-02-19 04:32:57 그거 한렙만 있을걸? 펼쳐보기▼ ㅇㅇ 2022-02-19 04:33:09 아? 튜바챌 딱히 안돌려서 몰랐네 펼쳐보기▼ kimjino 2022-02-19 04:33:09 거기는 재무장초기재화본적도없으면서 뭘알것노.. 펼쳐보기▼ 그냥막만든아이디 2022-02-19 04:34:04 그거까지 전해졌는데 '응 재화 개비싸봐 안만들면 그만이야~' 이거였음 펼쳐보기▼ kimjino 2022-02-19 04:34:33 영원히안만들것도아니고 한번은해야되는데 생각이없는놈들이노 펼쳐보기▼ 그냥막만든아이디 2022-02-19 04:36:04 아마 진짜 영원히 안만들었을수도 있어 저긴 진짜 과금러들 비중이 적으니 경쟁도 적어서.. 저기선 깡통도 별소리 안들었음 오히려 한국소문 들었던 애들만 호들갑이었지 펼쳐보기▼ kimjino 2022-02-19 04:36:53 저러다가 나중에 재무장캐릭터없이못깨는컨텐츠내놓으면 어쩔려고저러노 하여튼..신경안써야겟네 펼쳐보기▼ 조수르 2022-02-19 04:33:12 130렙짜리 챌린지를 초기서버에 그대로 내버린게 문제였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2-02-19 04:33:34 젖은항상옳다 2022-02-19 04:34:28 진도가 너무 빠른데 ㅋㅋ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2-19 04:35:09 그건 솔직히 전당도 제대로 4 나온상테에서 130렙챌린지 내버린 스비가 잘못아닌가? 펼쳐보기▼ 그냥막만든아이디 2022-02-19 04:36:22 이건 맞음 ㅋㅋ 펼쳐보기▼ 르반카 2022-02-19 04:35:59 그거 공익 있어야되는맵?? 펼쳐보기▼ 그냥막만든아이디 2022-02-19 04:39:56 ㅇㅇ 공략있으면 어케 되긴하는데 장비부족+커뮤부족한 동남아애들한텐 무리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비틱 [9] 2밴8코각시윤 2022.02.19 98 0 와 대문뭐냐 [10] 간결한닉네임 2022.02.19 147 1 님들 라면먹다 이물질 나온적잇어요? [13] 꿀때지 2022.02.19 297 2 융합핵을 누굴 줘야댈지 고민중 [4] 유나사랑해 2022.02.19 126 0 니들 점심에 뭐 먹냐 [14] ㅇㅇ 2022.02.19 93 0 재무장 경치통 진짜 개씹창이네 [3] 붉은돼지 2022.02.19 126 0 각성 주는 2주년 미션 어디갔음 [8] 담소이 2022.02.19 151 0 참느라 죽는줄 알았다 [6] So 2022.02.19 102 2 늒네때 스토리보고 바로 느낀게 [3] 늑네에옴 2022.02.19 82 0 캬돌이가 때리는콘좀 달아줘 [19] 누소 2022.02.19 103 0 (권한 없음) 리세계 질문하는법 정리해줌 ㅇㅇ 2022.02.19 45 0 라인 디펜스에서 격겜하는 새끼 [9] 묘갤러 2022.02.19 150 1 폴짝 [3] 폴리네시아 2022.02.19 66 0 스포 오 씨이이이벌,,,, [12]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2.19 255 6 참 기깔나게 그린단말야 [12] Aoi 2022.02.19 152 0 ✋질문 리세계 볼때 [6] 잔영의비올레토 2022.02.19 101 0 코직히 이쨜 이후로 슈퍼뉴 호감 MAX찍음 [6] 새벽비 2022.02.19 165 0 윌버콘 달아줘 [5] 쿵쿵홍 2022.02.19 62 0 얘 왤케 꼴림 [4] ㅇㅇ 2022.02.19 100 1 이거 슈퍼뉴 아님 [1] lemonade 2022.02.19 142 1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5] 간결한닉네임 2022.02.19 97 4 건 너무 무서움 [1] Cowshoesfrozen 2022.02.19 47 0 외국쪽은 재무장은 관심없고 [15] 그냥막만든아이디 2022.02.19 190 0 ✋질문 리세계 사려는데 PvE용 케릭들 추천'해줘' [4] ㅇㅇ (222.100) 2022.02.19 157 0 신나 [2] 킹헤일로 2022.02.19 36 0 트엠 근황 이라더라 [8] 금지어다 2022.02.19 154 0 침식체들 PTSD 오는 짤 [5] ㅇㅇ 2022.02.19 130 9 유나는 뉴비의 친구야 [2] 카사야아프지마 2022.02.19 43 0 . [12] 클러스트 2022.02.19 72 0 근데 슈퍼뉴 자캐 꼬리 어디에 달려있는거임? [4] 보노본호 2022.02.19 127 0 난 재무장 분탕때 타노스짤 나온게 젤 좆같았음 [2] 쿵쿵홍 2022.02.19 69 0 한번만 내 맘을 들어줘~ [11] 누소 2022.02.19 71 0 1점 운동때 추억 [5] 님얼굴비매너 2022.02.19 118 1 방금 딸배한테 치일뻔하고 생각한건데 [17] 청안아이 2022.02.19 153 3 나유빈 뒤지게 단단하네 ㅋㅋㅋㅋ [6] Fortey 2022.02.19 107 0 우리겜1.1찍을때 페그오처럼 1.0욕심났었는데 [2] ㅇㅇ 2022.02.19 105 0 아까 모작 글올린놈임 [7] ㅇㅇ 2022.02.19 85 0 슈퍼뉴 카사때문에 트위터 닫앗엇움.... [48] 꿀때지 2022.02.19 3155 69 코하루 콘도 순불이 그린건가요 [2] ㅇㅇ 2022.02.19 74 0 야누스 스피릿 ㅇㅇ (221.158) 2022.02.19 35 0 근데 해외섭들은 금태나 상연 드립 알까? [5] lemonade 2022.02.19 79 0 사실 만우절때 배포캐로 슈퍼뉴 나왔음 좋겠어 [1] ㅇㅇ 2022.02.19 74 3 근데 킹 TS면 [1] 켁븜구리 2022.02.19 74 0 (권한 없음)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9 04: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