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최근에 한거라곤 모듈챌이나 7티어 장비 캐는거 이벤맵만 돌렸는데 제이크 왜 애사심 36임 레벨 110인데 연협으로 애사심 100찍게 생겼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