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대시와 리타를 지키려고 노력했던 윌버님을 배은망덕한 쓰레기새끼라고 욕할때는 언제고 여론 바뀌니까 바로 친윌버파로 라인 갈아타면서 미화 시작하는놈들 역겨워서 못봐주겠네 진짜
마지막까지 대시와 리타를 지키려고 노력했던 윌버님을 배은망덕한 쓰레기새끼라고 욕할때는 언제고 여론 바뀌니까 바로 친윌버파로 라인 갈아타면서 미화 시작하는놈들 역겨워서 못봐주겠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