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에블린이 원탑힐러라고?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17 작성일 2022-02-20 15:20:45 https://arca.live/b/counterside/44846572 그 쓰레기가? 나때는 넬슨이랑 로리가 힐러 원탑이었는데피오라 넬슨 마야면 두려울게 없었다..세상이 많이 변했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이수연겨드랑이 2022-02-20 15:21:37 언제적임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5:22:18 부식되는세계 2022-02-20 15:22:20 그때도 로리 제일가까운게 공중몹이면 특수기안쓰고 그랬나요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5:23:50 에스퀘데는 원래 그랬음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2-20 15:24:37 피해제한탱커좀 2022-02-20 15:22:32 에블린 상향먹은지가 1년이 넘었는데 언제적 화석임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5:27:44 스테이크 버티고 크로스워드때 폐사함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2-02-20 15:28:08 ㅇㅇ 2022-02-20 15:23:13 마야 살아 있은 기간 음청 짧았는데 ㅋㅋ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2-02-20 15:25:4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니 그리는중 [7] 로하림 2022.02.20 118 7 애사심 안 오르는 맵도 있나 [5] ㅇㅇ (58.140) 2022.02.20 118 0 쌍우핑챙모리덱 쓰면서도 좀 미안했거든 [2] 뚜빵이 2022.02.20 110 -4 ㅋㅋㅋㅋ개웃엇내 ㅇㅇ 2022.02.20 49 0 와 이거 리얼 천장치겠네 [2] ㅇㅇ 2022.02.20 87 0 깡우는 정액변기로 쓸수있으니까 봐줄게 [1] 람네 2022.02.20 259 0 발상의 전환 [3] 판타지카 2022.02.20 75 0 앞으로 윌버 미화하는 새끼들은 전부 차단박는다 씨발 [30] 김리본 2022.02.20 1888 63 반복스킵하면 불리한점 있음? [3] ㅇㅇ 2022.02.20 100 0 암만 생각해도 각우랑 슈발리에 쓴 사람들 진짜 많이 보였었는데 [3] 라이프니츠 2022.02.20 165 0 이거 게임아닌듯? [6] Lacia 2022.02.20 138 7 재우라 리더 안줘도 쓸만함? [1] ㅇㅇ (1.238) 2022.02.20 119 0 하트베리의 리더 [1] 님얼굴비매너 2022.02.20 99 2 이번 주에 건 안할거면 개추ㅋㅋ [3] 클로저스하다옴 2022.02.20 87 8 오늘도 최고다 Edge 2022.02.20 80 0 나이트업이 웃긴 이유 [2] 피해제한탱커좀 2022.02.20 179 5 릴루가 3밴이라 대신 그레모리를 드렸습니다 [1] ㅇㅇ 2022.02.20 84 0 천장각 또 날카롭네 라이프니츠 2022.02.20 73 0 좆볼브원보단 차라리 각우 상대하는게 나음 [3] 람네 2022.02.20 185 0 호라이즌이 쌍으로 노밴이네 이거 맞냐 [8] 미나링 2022.02.20 169 1 아니근데 ㄹㅇ 업나이트네 [2] 퀸덤 2022.02.20 161 0 복커 뭐키울까 [5] KUO 2022.02.20 74 0 릴루 3밴이 젤웃기네 ㅅㅂㅋㅋㅋ [3] 여린 2022.02.20 218 0 아니 에블린이 원탑힐러라고? [10] ㅇㅇ 2022.02.20 217 0 역시 다들 믿고있었다구!!! [1] 유리인 2022.02.20 124 0 이 겜 오픈 당일부터 봐도봐도 웃긴거 [8] 뚜빵이 2022.02.20 173 8 그러게 이볼브원좀 석방하라니까 [4] 영원한라뉴비 2022.02.20 197 -8 슈퍼코 너구리 아닌데 [6] 람네 2022.02.20 271 7 쌍우 재미없는데 [3] 여린 2022.02.20 146 0 암만 생각해도 고아 양지 2022.02.20 67 3 저주하고 또 저주한다 [1] ㅇㅇ 2022.02.20 89 0 구관총 결국엔 밴먹었네 [1] ㅇㅇ 2022.02.20 127 0 코핀없는데 쌍우+뉴디트 ㄱㅊ? [4] 따브류 2022.02.20 125 0 ✋질문 스토리 밀다 조금 막히면 우째용? [3] 사람답게살장 2022.02.20 73 0 각우 너무 걱정 하지마셈 [4] 피해제한탱커좀 2022.02.20 177 0 그래도 깡통은 나온다... 카르텔잔당 2022.02.20 49 0 솔직히 타오린 2밴도 정가임 [2] 카늒네 2022.02.20 85 0 그래도 몰루밴된 이후로 킹은 확실히 줄었네 [4] 이수연겨드랑이 2022.02.20 125 0 너무너무 행복해!!!!!! [1] Supernatural9903 2022.02.20 92 2 창작 기순이 선화 [18] 이식빵아 2022.02.20 901 57 쿼츠 어따쓰더라 [2] KUO 2022.02.20 75 0 이번주 디펜더 몰로 잡지 유나사랑해 2022.02.20 47 0 맨땅 VCT 2022.02.20 23 0 제이크 좋다니까? [2] 피해제한탱커좀 2022.02.20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0 15: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