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출소하면 자동밸패급인데

만들기도 좆같고 쓰기도 좇같아서 다들 안썼으면서

이번 패치로 픽벤 생겼다니깐

죄다 깡통에 몰빵해서 3주째 밴먹네 ㅋㅋ

걍 앉아있다가 하루아침에 감옥가니까 좆같지

픽밴으로 누명씌워서 깜빵에 쳐넣은거 지들도 알고있으니까

최대한 계속 쳐넣을려는거 존나 괘씸함 ㅋㅋㅋ

니들이 먼저 영구밴 2밴해도잘쓰네 코핀도밴 이지랄 떨음

출소시키고 더 좆같은걸 깜방에 넣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