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찬양받는 윌버를 보며 고통받는 카붕이들이 재미있어서 한것뿐이었는데

호라이즌 출시 이후로 뭔가 좀 생각이 달라짐

윌버는 옳았고 호라이즌이 악당같고 그럼

호라이즌이 너무 싫음

씨발

무한리필 특수기에 쓸때마다 무적 3초는 지랄

무한넉백에 무한특수기에 지는 넉백안당하겠다고 경직면역/디버프면역 이지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