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리타대시가 미니스트라 스피라 되는건 윌버 없어도 확정이었고

윌버는 저 사악한 악의 무리들이 건을 망치기 전에 싹을 잘라버릴려고 한거였음

이 증거로 리타는 사악한 메카를 막는 조커픽으로 활용한다


호라이즌도 스스로 자멸해서 콜드케이스 못 불러오게 할려했는데 이번에도 셰나라는 비겁한 침식체 때문에 실패함



윌버가 리타랑 대시인척했지?

연기라는게 대상에 심취해야 하는건데 이는 윌버가 아직까지 리타와 대시를 마음속에 품었다는 증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