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하고싶은데 괜찮은 리세계얼마정도임? 정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36 작성일 2022-02-20 17:24:25 https://arca.live/b/counterside/44852391 각성 뭐시기 있는거같던데얼마정도함?예전에 해보고 그냥 그럭저럭 했었음아직 할만한 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61.72) 2022-02-20 17:27:03 삭제 수정 할만은 한데 스킵 생겨서 아마 본겜으로 하기에는 좀 빨리 끝날거다. 리세계는 몰루? 펼쳐보기▼ 늒네 2022-02-20 17:27:40 예전이 언젠진 모르겟지만 이것저것 개선해서 pve는 더 좋아짐 pvp는 더 개판났고 펼쳐보기▼ 늒네 2022-02-20 17:29:04 리세계는 걍 산다는거에 의미가 잇는데 거기서 몇각이냐에 따라 가격 차이가 좀 잇음 6각계 정도면 한 8만 정도 하고 욕심 없으면 가격은 더 내려가지 펼쳐보기▼ 늒네 2022-02-20 17:29:16 갠적으로 6각 정도로 시작하면 꼬운거 없이 할 수 잇다 보긴 함 펼쳐보기▼ 로비 2022-02-20 17:34:44 *수정됨 캐릭터 뽑는데 돈 쓰는 성격이면 그냥 무조건 30만원 10각계 사고 그런거 안하고 천천히 한다 싶으면 가진 돈 타협해서 정해야지 돈 상한선이나 스타일을 말해줘야 정해주지 펼쳐보기▼ 졸린개 2022-02-20 18:14:54 예전보단 훨씬 겜 같은 무언가로 변함 펼쳐보기▼ newbe 2022-02-20 19:39:17 나는 8각계 9만원주고 샀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비 차기작 준비하면 바로 도망가야지 [12] 알파버지니스 2022.02.20 206 0 와씨 이게 뜨긴 뜨네 [6] 에루메루 2022.02.20 201 8 올해는 과연 몇번의 분탕이 있을까 [4] diwnd 2022.02.20 95 0 대충 카운터원 나온다는 제목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2.20 71 0 트라하 섭종하는 이유가 후속작 나와서 그렇구나 [3] 미야 2022.02.20 174 0 브리트니 105짜리 잡음 [8] ㅇㅇ 2022.02.20 112 0 부사장이 수감됐다고 안심하지마라 각우 [5] ngcn 2022.02.20 177 0 몬스터가 아니다 [3] 역시난 2022.02.20 91 0 누비....이제까지 전투스킵하면 경험치 안주는줄알고 [5] ㅇㅇ 2022.02.20 130 2 듀얼하실분 [1] dwsss 2022.02.20 79 0 트오세랑 카사중에 어느게 더 일찍 망할까 [10] 알파버지니스 2022.02.20 195 0 업밴 시스템은 어케 결정되는거임? [7] ㅇㅇ 2022.02.20 200 0 넥슨겜 또하나 섭종하네 [9] 잭5 2022.02.20 388 0 애니 영화 하나 추천좀 [11] 역시난 2022.02.20 180 0 "...우리의 의무는 기계를 세계와 격리시켜놓는 것입니다." [6] ㅇㅇ 2022.02.20 178 1 호라이즌 혼자 4종침식체 잡는데 [2] 잭5 2022.02.20 129 0 솔직히 깡통 밴 풀어도 된다 봄... [5] 늒네 2022.02.20 181 0 치피저 붐은 온다 ... OmO 2022.02.20 104 0 얼리버드 기상!!! [1]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2.20 55 0 스포 다음 제이크가 말할 대사는?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20 205 0 사람들이 너무 메타를 못 따라감 [2] 지나가던 2022.02.20 149 0 스포 오늘부터 제이크혐오 시작한다 [4] ㅇㅇ 2022.02.20 239 1 카사 다시 하니깐 잠을 일찍 못 자네 붉은돼지 2022.02.20 75 0 카사 하고싶은데 괜찮은 리세계얼마정도임? [7] 정여 2022.02.20 236 0 ✋질문 각시윤 장비 질문 [11] ㅇㅇ 2022.02.20 289 -1 블루아카 광고인줄 알고 들어왔더만 [6] 유키유키 2022.02.20 208 0 디얍 요즘 어케 됐나 나무위키 보는데 이거 존나 웃기네 ㅋㅋ [5] 59XZa 2022.02.20 378 3 각성제이크가 피해면역 역류를 받아오는거지 [3] ㅇㅇ 2022.02.20 115 0 이것도 팩트긴 하지 않음? [13] ㅇㅇ 2022.02.20 215 7 ✋질문 EP6 돌파 기념 패키지 살만함? [4] ㅇㅇ (220.119) 2022.02.20 941 0 오랜만에 제대로 된 애니메이션 영화 하나 본거 같네 [9] 역시난 2022.02.20 187 -1 메카노 중인데 재밌네 [8] 꼬리를문뱀 2022.02.20 205 0 사실 나도 윌버 싫어힘 [5] 베버 2022.02.20 127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변화 진짜 개웃기네 [6] 잉딩 2022.02.20 206 0 튜바, 셋바 100개 소모로 그냥 확정 선택 같은 거 있었음 좋겠다 [3] 늘롬 2022.02.20 205 -1 윌버전용 생체딜도가 늘어나는거 같노 쿵쿵홍 2022.02.20 74 0 드뎌 나도! [1] ㅇㅇ 2022.02.20 85 0 구인/구직 복귀 유저 컨소 찾아요~ [3] 발로해도이김 2022.02.20 87 0 창작 관리지원금이 들어오면 당신인 줄 알겠습니다 [6] ㅇㅇ 2022.02.20 1102 21 스비는 에픽 밸런스로 터진거 모니터링 할까 [9] DisplayPort 2022.02.20 279 2 "본관은 전쟁이 없으면 살아갈 수 없는 몸이다" [7] 더워죽겠어 2022.02.20 174 4 ㅅㅂ 겜 지랄맞네 [1] 하야테 2022.02.20 120 0 리세계질문좀 [4] 쿠쿠루삥뽕빵 2022.02.20 115 0 슈퍼뉴 인터뷰는 [4] GoodBam 2022.02.20 390 0 스포 자꾸 윌버가 낳은 부산물이 이렇게 만들었다고 하시는데 [10] 베버 2022.02.20 277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0 17: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