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에 트라하 인피니트라고 후속작 나옴

2년 정도 과금 빨아먹고 섭종시켜버리네 넥슨 수준 ㅋㅋㅋ

카사도 한 3주년쯤에 섭종하고 카사 인피니트 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