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정도면 다이브 50층 아직 무리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02 작성일 2022-02-20 18:07:23 https://arca.live/b/counterside/44853673 메스충1셋대적스충 3셋잡스충2셋허메골골 체회 1셋 일케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A_hisa 2022-02-20 18:08:21 48층 49층은 깸?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8:09:01 2주전에 47실패하고 초기화한담에 지금 45주차중임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8:09:17 아 2주전이 아닌가 한 10일전쯤 펼쳐보기▼ 경구 2022-02-20 18:08:54 보통 49층 깨지면 50층도 됌. 펼쳐보기▼ ngcn 2022-02-20 18:10:59 이거 스피라랑 베로니카가 얼마나 버티냐에따라 갈림. 펼쳐보기▼ 늒네 2022-02-20 18:11:27 레이크 만렙 찍으면 깰 수는 있을거 같은데 리타 없어서 살짝 애매한가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8:11:43 리타가머임? 펼쳐보기▼ 늒네 2022-02-20 18:12:09 리타 아르셰니코 메카 담당일진 쓰알 서포터 펼쳐보기▼ 늒네 2022-02-20 18:12:31 얘가 딜도 넣고 스턴도 넣고 해서 넣으면 쉬워짐 펼쳐보기▼ 로비 2022-02-20 18:13:25 키운게 50층 전용이 아니라 안될듯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8:15:35 리타 없는데 50층 전용 누구 키워야함? 펼쳐보기▼ 로비 2022-02-20 18:16:52 베로니카 샤오린 카린웡 3인소대로도 깨니깐 그거 해보던지 펼쳐보기▼ 랼락 2022-02-20 18:27:15 될거같은데 베로니카+스나3명으로 깨짐 펼쳐보기▼ newbe 2022-02-20 18:27:30 뉴오하 없으면 49층 뚫기 힘들거야 로죠가 아군쪽으로 돌진해서 함선 박살남 펼쳐보기▼ newbe 2022-02-20 18:29:46 되긴 하는데 코스트가 엄청 빡빡해서 3~4인클 할때 디피장비 좋은게 많아야할거야 딜 부족해서 뒤에 못내면 전출유닛으로 고개 돌려줘야되는데 뉴오하가 있으면 스봉때메 코스트 벌기가 수월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네 모바일에서 움짤 잘 나옴? [7] 니퍼 2022.02.20 141 0 지듣노 ㅁㅌㅊ? [1] 워렉 2022.02.20 70 0 시선강간 당하는 피규어 [4] Fractal 2022.02.20 219 0 몇일 있다가 수강신청인데 [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2.20 102 0 건틀렛 이번주 덱 어떰 [5] 전하 2022.02.20 181 0 뉴비탈출 곧이다 [6] 구관조리병 2022.02.20 131 0 나만 융합 잘 안하나? [3] 에시온 2022.02.20 113 0 타오린과 개좆통은 영구수감인건가?? [1] ㅇㅇ (125.242) 2022.02.20 175 0 아 격전 겁나 귀찮음 에시온 2022.02.20 46 0 속보) 시그마 충격선언... [4] ㅇㅇ 2022.02.20 178 -2 솔직히 올쓰알 110렙보다 [3] ngcn 2022.02.20 298 0 속보) 노무현 전 대통령:사 [1] ㅇㅇ 2022.02.20 97 3 카찐이콘 개귀엽다 [4] ㅇㅇ (14.6) 2022.02.20 138 0 카사챈 최대 비극의 시발점 [2] ㅇㅇ 2022.02.20 199 0 지부 다이브 나중가면 그냥 다이브만큼 빡세짐? [3] ㅇㅇ 2022.02.20 112 0 이게임은 무슨 종결계 판다면서 한돌상태 개판인거밖에없음 [10] ㅇㅇ (116.40) 2022.02.20 314 0 모두 잘쟈 [2] 경구 2022.02.20 62 0 트오세 그래도 나름 기대작이었는데 [6] 경구 2022.02.20 154 0 카사 밴 시스템이 너무 불쾌한게 [3] ㅇㅇ 2022.02.20 209 4 창작 나이트 사복 그림판 낙서 [10]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2.20 729 34 일섭 망한지는 잘모르겠는데 건은 한섭보다 사람 적긴함 [9] ngcn 2022.02.20 324 1 이정도면 다이브 50층 아직 무리임? [15] ㅇㅇ 2022.02.20 202 0 솔직히 타오린 영구밴 에바임 [13] ㅇㅇ 2022.02.20 193 -2 이번주 각성제이크 어떰 [1] 전하 2022.02.20 60 0 융합할거 추천좀해주셈 [2] ㅅㄱㅅㄱ 2022.02.20 86 0 각성은 로테 정해진거 있음? [6] 404 2022.02.20 138 0 쎆쓰 우리게이는의외가뭔지모르노 2022.02.20 60 0 카사 2년만 빨리했으면 [2] 티라미수 2022.02.20 121 0 헉 [3] ETIHW 2022.02.20 78 0 2호기 있으면 많이 좋은놈 양하림 말고 또 있음? [12] ㅇㅇ 2022.02.20 203 0 스비 차기작 준비하면 바로 도망가야지 [12] 알파버지니스 2022.02.20 207 0 와씨 이게 뜨긴 뜨네 [6] 에루메루 2022.02.20 202 8 올해는 과연 몇번의 분탕이 있을까 [4] diwnd 2022.02.20 96 0 대충 카운터원 나온다는 제목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2.20 71 0 트라하 섭종하는 이유가 후속작 나와서 그렇구나 [3] 미야 2022.02.20 175 0 브리트니 105짜리 잡음 [8] ㅇㅇ 2022.02.20 113 0 부사장이 수감됐다고 안심하지마라 각우 [5] ngcn 2022.02.20 178 0 몬스터가 아니다 [3] 역시난 2022.02.20 92 0 누비....이제까지 전투스킵하면 경험치 안주는줄알고 [5] ㅇㅇ 2022.02.20 131 2 듀얼하실분 [1] dwsss 2022.02.20 80 0 트오세랑 카사중에 어느게 더 일찍 망할까 [10] 알파버지니스 2022.02.20 196 0 업밴 시스템은 어케 결정되는거임? [7] ㅇㅇ 2022.02.20 201 0 넥슨겜 또하나 섭종하네 [9] 잭5 2022.02.20 3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0 18: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