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게임은 무슨 종결계 판다면서 한돌상태 개판인거밖에없음 ㅇㅇ (116.40)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313 작성일 2022-02-20 18:18:42 https://arca.live/b/counterside/44854022 쓰알 전부 110인 계정은 없나?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0] ㅇㅇ 2022-02-20 18:19:50 병신겜임+하는사람없음의 콜라보지 뭐 펼쳐보기▼ ngcn 2022-02-20 18:20:06 그건 지금 많아봐야 10명도 안될걸?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8:20:17 구라안치고 5명도 안될텐데ㅋㅋ 펼쳐보기▼ 졸린개 2022-02-20 18:21:30 애초 그런계정은 걍 없다스피할걸?한돌레벨보다 장비가 중요함 펼쳐보기▼ ㅇㅇ (116.40) 2022-02-20 18:24:08 삭제 수정 한돌 끝낸계정이면 장비는 어련히 따라오니깐 구해볼려는데 계정살려고보니 종결이라면서 10개미만인게 태반이네 펼쳐보기▼ 졸린개 2022-02-20 18:25:05 그건 맞는말이긴 한데 현실적으로 올110레벨인 계정 매물은 걍 아예 없을거니까 걍 장비/오퍼레이터 종결인거 구하면 쓰는건 어지간한거 전부 110일거임 뭐 10개 미만인건 종결 타이틀 자체가 낚시인거지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2-02-20 18:26:11 딱히 쓰알을 전부 110할 이유도 없어서 그런걸 했다고 종결로 치기도 뭐한데 개똥캐 110은 쓸만한 r따리 110만도 못한걸 펼쳐보기▼ ㅇㅇ 2022-02-20 18:27:39 이겜 밸패때마다 화끈하게 날아오르는애들꽤 있는데다 업시스템 때문에 다 있으면 좋기는 할듯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2-02-20 18:28:16 그거 이겜에 5명도 안됨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2-02-20 18:28:44 장비종결계를 찾고 융합은 현질로 메꾸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색이다 싶으면 어김없이 스마이트임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2.20 144 0 정전챈엔 내가 왕이다 [4] 구관조리병 2022.02.20 130 0 가끔 게임들 질려서 클래식 게임하면 재밌음 턱턱툭탁 2022.02.20 85 0 뿌요뿌요 [7] 카르텔잔당 2022.02.20 176 0 요샌 격전도 돌리기 귀찮네 [2] 딥러닝다람쥐 2022.02.20 111 0 난 아직도 고난이도 맵 클리어 깨는 조합을 잘 모르겠다 [1] ㅇㅇ 2022.02.20 124 0 7시 출근인데 [3] 잉딩 2022.02.20 93 0 너네 모바일에서 움짤 잘 나옴? [7] 니퍼 2022.02.20 141 0 지듣노 ㅁㅌㅊ? [1] 워렉 2022.02.20 70 0 시선강간 당하는 피규어 [4] Fractal 2022.02.20 219 0 몇일 있다가 수강신청인데 [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2.20 102 0 건틀렛 이번주 덱 어떰 [5] 전하 2022.02.20 181 0 뉴비탈출 곧이다 [6] 구관조리병 2022.02.20 131 0 나만 융합 잘 안하나? [3] 에시온 2022.02.20 113 0 타오린과 개좆통은 영구수감인건가?? [1] ㅇㅇ (125.242) 2022.02.20 175 0 아 격전 겁나 귀찮음 에시온 2022.02.20 46 0 속보) 시그마 충격선언... [4] ㅇㅇ 2022.02.20 178 -2 솔직히 올쓰알 110렙보다 [3] ngcn 2022.02.20 298 0 속보) 노무현 전 대통령:사 [1] ㅇㅇ 2022.02.20 97 3 카찐이콘 개귀엽다 [4] ㅇㅇ (14.6) 2022.02.20 138 0 카사챈 최대 비극의 시발점 [2] ㅇㅇ 2022.02.20 199 0 지부 다이브 나중가면 그냥 다이브만큼 빡세짐? [3] ㅇㅇ 2022.02.20 112 0 이게임은 무슨 종결계 판다면서 한돌상태 개판인거밖에없음 [10] ㅇㅇ (116.40) 2022.02.20 313 0 모두 잘쟈 [2] 경구 2022.02.20 62 0 트오세 그래도 나름 기대작이었는데 [6] 경구 2022.02.20 154 0 카사 밴 시스템이 너무 불쾌한게 [3] ㅇㅇ 2022.02.20 209 4 창작 나이트 사복 그림판 낙서 [10]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2.20 729 34 일섭 망한지는 잘모르겠는데 건은 한섭보다 사람 적긴함 [9] ngcn 2022.02.20 324 1 이정도면 다이브 50층 아직 무리임? [15] ㅇㅇ 2022.02.20 202 0 솔직히 타오린 영구밴 에바임 [13] ㅇㅇ 2022.02.20 193 -2 이번주 각성제이크 어떰 [1] 전하 2022.02.20 60 0 융합할거 추천좀해주셈 [2] ㅅㄱㅅㄱ 2022.02.20 86 0 각성은 로테 정해진거 있음? [6] 404 2022.02.20 138 0 쎆쓰 우리게이는의외가뭔지모르노 2022.02.20 60 0 카사 2년만 빨리했으면 [2] 티라미수 2022.02.20 121 0 헉 [3] ETIHW 2022.02.20 78 0 2호기 있으면 많이 좋은놈 양하림 말고 또 있음? [12] ㅇㅇ 2022.02.20 203 0 스비 차기작 준비하면 바로 도망가야지 [12] 알파버지니스 2022.02.20 207 0 와씨 이게 뜨긴 뜨네 [6] 에루메루 2022.02.20 202 8 올해는 과연 몇번의 분탕이 있을까 [4] diwnd 2022.02.20 96 0 대충 카운터원 나온다는 제목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2.20 71 0 트라하 섭종하는 이유가 후속작 나와서 그렇구나 [3] 미야 2022.02.20 175 0 브리트니 105짜리 잡음 [8] ㅇㅇ 2022.02.20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0 18: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