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트오세 그래도 나름 기대작이었는데 경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4 작성일 2022-02-20 18:14:41 https://arca.live/b/counterside/44853892 아무리 망해도 평작은 되겠지 했는데뚜껑을 열어보니버그천지에 레벨디자인이 개망해서 나락감아트는 진짜 잘 뽑았는데 아깝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눈꽃1 2022-02-20 18:16:10 메이플2 아십니까? 펼쳐보기▼ 경구 2022-02-20 18:17:41 졸린개 2022-02-20 18:16:14 트우시 pc판 초기에 엄청 재미있게 했었는데 ㅋㅋ 버그들마저 재미있었음 강화하는놈 모루 꼽아서 들고가고 눈굴리기로 몹몰기하고 펼쳐보기▼ 경구 2022-02-20 18:17:28 사실 버그까지는 봐줄 수 있었는데 함정 클래스가 너무 많았음. 레벨 노가다도 작살나서 캐릭 새로 키우기도 쉽지 않고 펼쳐보기▼ 졸린개 2022-02-20 18:18:47 나도 메인캐릭터가 버그덩어리에 똥캐였던 사두라는거 했어서 개고통받았음 ㅋㅋ 접고나서 나중에 클래스체인지같은거 나왔다던데 머 좋다는 트리 발굴되면 그거 키워보는게 일상이였지 펼쳐보기▼ 켁븜구리 2022-02-21 01:19:08 나도 본캐가 클프프사사사였나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뿌요뿌요 [7] 카르텔잔당 2022.02.20 176 0 요샌 격전도 돌리기 귀찮네 [2] 딥러닝다람쥐 2022.02.20 111 0 난 아직도 고난이도 맵 클리어 깨는 조합을 잘 모르겠다 [1] ㅇㅇ 2022.02.20 124 0 7시 출근인데 [3] 잉딩 2022.02.20 93 0 너네 모바일에서 움짤 잘 나옴? [7] 니퍼 2022.02.20 141 0 지듣노 ㅁㅌㅊ? [1] 워렉 2022.02.20 70 0 시선강간 당하는 피규어 [4] Fractal 2022.02.20 219 0 몇일 있다가 수강신청인데 [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2.20 102 0 건틀렛 이번주 덱 어떰 [5] 전하 2022.02.20 181 0 뉴비탈출 곧이다 [6] 구관조리병 2022.02.20 132 0 나만 융합 잘 안하나? [3] 에시온 2022.02.20 113 0 타오린과 개좆통은 영구수감인건가?? [1] ㅇㅇ (125.242) 2022.02.20 175 0 아 격전 겁나 귀찮음 에시온 2022.02.20 46 0 속보) 시그마 충격선언... [4] ㅇㅇ 2022.02.20 179 -2 솔직히 올쓰알 110렙보다 [3] ngcn 2022.02.20 299 0 속보) 노무현 전 대통령:사 [1] ㅇㅇ 2022.02.20 97 3 카찐이콘 개귀엽다 [4] ㅇㅇ (14.6) 2022.02.20 139 0 카사챈 최대 비극의 시발점 [2] ㅇㅇ 2022.02.20 200 0 지부 다이브 나중가면 그냥 다이브만큼 빡세짐? [3] ㅇㅇ 2022.02.20 113 0 이게임은 무슨 종결계 판다면서 한돌상태 개판인거밖에없음 [10] ㅇㅇ (116.40) 2022.02.20 314 0 모두 잘쟈 [2] 경구 2022.02.20 62 0 트오세 그래도 나름 기대작이었는데 [6] 경구 2022.02.20 154 0 카사 밴 시스템이 너무 불쾌한게 [3] ㅇㅇ 2022.02.20 209 4 창작 나이트 사복 그림판 낙서 [10]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2.20 729 34 일섭 망한지는 잘모르겠는데 건은 한섭보다 사람 적긴함 [9] ngcn 2022.02.20 324 1 이정도면 다이브 50층 아직 무리임? [15] ㅇㅇ 2022.02.20 203 0 솔직히 타오린 영구밴 에바임 [13] ㅇㅇ 2022.02.20 194 -2 이번주 각성제이크 어떰 [1] 전하 2022.02.20 61 0 융합할거 추천좀해주셈 [2] ㅅㄱㅅㄱ 2022.02.20 86 0 각성은 로테 정해진거 있음? [6] 404 2022.02.20 138 0 쎆쓰 우리게이는의외가뭔지모르노 2022.02.20 60 0 카사 2년만 빨리했으면 [2] 티라미수 2022.02.20 121 0 헉 [3] ETIHW 2022.02.20 78 0 2호기 있으면 많이 좋은놈 양하림 말고 또 있음? [12] ㅇㅇ 2022.02.20 203 0 스비 차기작 준비하면 바로 도망가야지 [12] 알파버지니스 2022.02.20 207 0 와씨 이게 뜨긴 뜨네 [6] 에루메루 2022.02.20 202 8 올해는 과연 몇번의 분탕이 있을까 [4] diwnd 2022.02.20 96 0 대충 카운터원 나온다는 제목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2.20 72 0 트라하 섭종하는 이유가 후속작 나와서 그렇구나 [3] 미야 2022.02.20 175 0 브리트니 105짜리 잡음 [8] ㅇㅇ 2022.02.20 113 0 부사장이 수감됐다고 안심하지마라 각우 [5] ngcn 2022.02.20 178 0 몬스터가 아니다 [3] 역시난 2022.02.20 92 0 누비....이제까지 전투스킵하면 경험치 안주는줄알고 [5] ㅇㅇ 2022.02.20 13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0 18: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