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물

한봉지 390원짜리 민생라면 (뒷광고 아님)


아침에 라면 끓이고 찬물에 스프 반만 넣어서 냉라면


점심에 그릇에 소면 반으로 뽀갠 뒤

아침에 먹다 남은 스프 반 털어넣고

커피포트로 뜨거운 물 부어서 책으로 그릇덮고 3분

소면 1인분에 약 300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