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풀이 딱 맞아서 그때 깬건가..


격전 보상 처음으로 풀로 먹어보고 좋아했는데


지금 몇시즌째 풀 보상 못 먹으니 개 슬프네 ㅠㅠ



다음 시즌땐 격전 열리자마자 박아서 리트 좀 많이 해봐야지


지금은 망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