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어디 보여줘봐








.....이걸 진짜로 내겠다고?












네. 왜 그러시죠?












뭐가 문제냐고? 니 눈에는 이게 정상으로 보여?














디버프 면역 무시하는 15초 혼란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요?














오늘 제가 불족 쏘겠습니다














그럼 가볼까?





















카운터사이드는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