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지금 보급작전에 이터 한 30만쯤 박은거같은데 이래도 ㄱㅊ음? Supernatural99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7 작성일 2022-02-21 13:26:11 https://arca.live/b/counterside/44903808 5-2까지 밀고 애들 육성이 모자라는거같아서 레벨링 할 겸 스작책 모으고있는데효율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 느낌이 들어서 이대로 괜찮은건지 질문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양념게장한접시 2022-02-21 13:27:23 이벤트 상점은 다 털었음? 펼쳐보기▼ Supernatural9903 2022-02-21 13:27:30 내! 펼쳐보기▼ Supernatural9903 2022-02-21 13:27:45 골드도 5천만있고 연협권 거의 다써서 돈쓸데가 한동안 없어오!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2-21 13:28:21 그럼 빨책이나 촉매제에 이터 투자해도 됨 내일부터 크레딧 챌린지 열리니까 한번 도전해보고 1-3 가능하면 크레딧챌 돌면 됨 펼쳐보기▼ Supernatural9903 2022-02-21 13:28:33 Cowshoesfrozen 2022-02-21 13:27:38 이벤트 파밍다햤으면 좀 해도됨 나도 세어본적은 없어서 모르겠는데 빨간책 파밍에 한 50만이상 박음 펼쳐보기▼ Supernatural9903 2022-02-21 13:27:52 굽네바사삭 2022-02-21 13:27:52 이벤트는 다 돌렸음? 보급작전 5-2면 빨책 말하는 거? 펼쳐보기▼ Supernatural9903 2022-02-21 13:28:13 ㅇㅇㅇㅇ 이벤 다 털었고, 시나리오 5-2 노말\까지 다 밀었단 뜻이었음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2-02-21 13:28:41 낼 크레딧 챌 열리는데 좀 남겨놔 펼쳐보기▼ Supernatural9903 2022-02-21 13:29:00 이터는 회사 레벨업 보너스가 있워오! 조언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보이스 없는건 아쉽다 [7] 금은동태 2022.02.21 167 5 카사 페도캐는 당연히 꼴리는거 아님? [4] 행복회로빌런 2022.02.21 70 3 전략전 +1 몇시간 마다 ? 차는거임? [3] 어반판타지 2022.02.21 60 0 시발 귀파는데 왜 피 나오지 [5] 상자새끼 2022.02.21 70 0 오르카 솔리키타티오 닮았다 ㅇㅇ 2022.02.21 69 0 오르카는 페도 아냐 [3] 킹헤일로 2022.02.21 96 0 카사랑 비슷한 디펜스겜 뭐있음? [9] 나는빡빡이다 2022.02.21 147 0 쿠팡 생수 할인하길래 [10] 모드니몽 2022.02.21 125 0 오르카는 PVE만 써졌으면 좋겠다 [2] dlbodkel 2022.02.21 150 0 근데 재르카 일러 2QBA 느낌 안남? [7] 여우불 2022.02.21 233 0 이겜 이제다시 할만함? [4] 햄부고 2022.02.21 114 0 챈 최초 먹으려고 미리 오르카 110 했음 [2] 주블 2022.02.21 127 0 카사 뷰지퍼 존나좋아하는것같음 테토 2022.02.21 72 0 진화는 거기까지다 고철새끼야 [1] 델타세븐6코도둑 2022.02.21 134 1 씨발 [4] 병 2022.02.21 84 3 내가 미니만 110하면 각성 올 110인데 [4] Cowshoesfrozen 2022.02.21 126 0 3월 미리보기 빨리 보고싶다 [7] 주블 2022.02.21 176 1 슈퍼코 페도캐릭은 그만내!!!ㅅㅂ!! [5] 부타군 2022.02.21 140 -1 "네? 오르카요?" [3] ㅇㅇ 2022.02.21 140 -2 딸내미가 카붕이한테 할말이있대 [12] 렘딘 2022.02.21 126 0 재핑챙 pve에서도 국밥임? [6] ㅇㅇ 2022.02.21 179 0 ??? : 하하, 오르카로 놀라시다니. [7] 금은동태 2022.02.21 144 0 오르카 재무장이면 카케 떡밥도 풀어주나? [3] 아헹 2022.02.21 92 0 ✋질문 지금 보급작전에 이터 한 30만쯤 박은거같은데 이래도 ㄱㅊ음? [11] Supernatural9903 2022.02.21 127 0 대충 스비 어쩌고저쩌고하는제목 [3] 병 2022.02.21 79 8 치아가는 아가야... [7] windy 2022.02.21 107 0 오르카 2호기 키워야겠다 [2] 주블 2022.02.21 142 0 언제쯤 힐데련한태서 벗어나볼까 [4] ㅇㅇ 2022.02.21 94 0 재르카 옷 약간 주시영 닮았네 [1] 에시온 2022.02.21 77 0 "페도챈 뭐야..." [3] 미야 2022.02.21 125 0 오르카 몬가 흡혈귀느낌나네 [1] ㅇㅇ (1.238) 2022.02.21 77 0 " ?" ㅇㅇ 2022.02.21 101 0 각미나를 물리칠 수가 엄따 [5] 솔저가하고싶어요 2022.02.21 126 0 카사와 코픽은 형제겜 [8] 반갑노 2022.02.21 136 0 연봄협상 할인 끝나기전에 핑챙 재무장 시켜주는게 낫겠지? [2] ㅇㅇ 2022.02.21 59 0 앍!!!센서! [2] 상자새끼 2022.02.21 55 0 ✋질문 튜바챌이랑 클딧챌 뭐가 더 효율 좋나요 [2] 잘몰루 2022.02.21 139 0 T5장비 어떻게 모음? [8] KUO 2022.02.21 73 0 힐데도 손절칠 페도 자식들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21 115 0 보라 시윤이랑 각시윤이 하는 역할이 다름? [8] 검은이빨 2022.02.21 111 0 내가 몇달전에 예상한게 나와브럿네 ㅋㅋ [8] 엿이나처무라 2022.02.21 195 5 어뜨케 [6] 잔영의비올레토 2022.02.21 116 0 양하림 vs 염소상림 ㅋㅋㅋㅋㅋㅋㅋㅋ [4] 스탑약한 2022.02.21 95 -5 2주년 유입인데 질문 몇개만 받아주라 [17] ㅁㅁ 2022.02.21 3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1 13: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