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제함선 뉴오하가 없어서 몰루타고 다이브 50층 깼다 미친 깡통새끼
스피라 5인덱인데 양하림 대신 에블린 쓰고 지원소대는 미니-캐오린-에델-넬슨 씀
49층보다 50층이 쉬운 이유는 49층에서 베로니카 수백명을 희생시켰기 때문이야
미안하다 고맙다



미제함선 뉴오하가 없어서 몰루타고 다이브 50층 깼다 미친 깡통새끼
스피라 5인덱인데 양하림 대신 에블린 쓰고 지원소대는 미니-캐오린-에델-넬슨 씀
49층보다 50층이 쉬운 이유는 49층에서 베로니카 수백명을 희생시켰기 때문이야
미안하다 고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