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각성 힐데 쥬시윤 미니스트리 퀸리플레이서 퀸 유나 있음


기밀채용권 모을 때마다 유미나 꼴려서(읍읍) 뽑고 있는데 


여기서 유미나 뽑기 vs 뽑지 말고 존버 


뭐 선택하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