념글에 놀라온 공략보고 하다가 힐데대신 각이크 넣고 병신같이 실비아 위치조정 안하고 돌리다가 어어 하는순간 로조가 함선에 꼬라박고 잡겠지하고 방치하다가 터지고


공략대로 힐데넣고 돌리는데 라인 쌓기전에 터질랑 말랑 불안하다가 로조 대가리 돌아가서 오 괜찮네 했다가 지원에 넣어둔 각이크 나오자마자 어그로끌려서 함선으로 들이박길래 빤스런ㅋㅋㅋ


어케저케 손보면 될거같은데 답답하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