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게 우선도 제일 높다고 생각함?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5 이후 육성목표로 잡을 pve컨텐츠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0
작성일
댓글
[6]
kkkaaa
조수르
kkkaaa
kkkaaa
조수르
kkkaa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우라는 이름보다 깡우가 더 익숙해
[4]
94
0
소대 짯는데 이거 괜찮은거 맞냐..?
[19]
147
1
세금도둑 전천후라도 주세요 제발
[3]
84
0
제가 겜안분은 아닌데
[9]
131
-1
모녀덮밥
[3]
180
4
도전자 핑챙이 히트라길래 함 써봤었는데
[4]
154
0
평가서 오퍼 레벨올리는거로
[6]
124
0
보닌 못자는 이유
[3]
59
0
안멋져 콘 달아줘
[5]
67
0
카사2주년이던데
[3]
94
0
재핑챙 무서운거
[8]
157
1
짤녀 더럽고 천박한 걸래년임?
[2]
154
0
이젠 ㄹㅇ 추억의단어가 되버린거
[3]
149
0
핑챙 전장 성능 어떰?
[4]
130
0
렐릭챌 돌 여유가 없다
67
0
건틀렛
덱 편성 어떰
[6]
130
0
건틀렛
연속 두번 오픈해주신분 진짜 감사합니다
[8]
655
21
난 전당템을 안만들어서 그런가
[1]
121
-1
재무장 에스타롯사는 허메골골 체체임?
[2]
84
0
✋질문
전당 5ㅡ3 버그있음?
[10]
95
0
콘스탄틴 영화 개꿀잼이노
[14]
92
0
각호 정석템이 공속이었음?
[6]
159
0
내가 본 딜표중에 제일 레전드인것
[1]
92
1
전당 5 이후 육성목표로 잡을 pve컨텐츠는
[6]
120
0
구인/구직
냄새나는 카붕이가 협력사 구해
[5]
105
1
미니스트라 복각 언제 할까
34
0
나 왜 투표 안 보이냐?
[2]
55
0
구인/구직
레이드좀 도와주실분
[3]
84
0
내일 오르카 재무장하고 로비에서 찌찌나 만져야겠다
[3]
66
0
건틀렛
제이크로 만족스러운한판했으니 이번주 진짜안함
[1]
83
1
카챈 토론장 연다
[2]
95
0
그래도 재무장 나올 시즌에 크레딧챌이라도 나오는게 어디야
45
0
✋질문
외전은 한번에 못돌고 하루에 한판만 돌수있나요??
[2]
86
0
안녕하세요~감사해요~잘있어요~~
[1]
47
0
겜안분은
39
0
카사에는 이런 거유캐릭 없나
[14]
144
0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
[3]
46
0
✋질문
지금 채용권 다털어서 뽑을만한 애 있?음
[4]
92
0
근데 ~룡인 이거 언제부터 생긴거?
[5]
213
0
쪼옵...쪼오옵...
[3]
55
0
로조 씨발 오토로 어케 못하냐ㅅㅂㅋㅋ
[13]
182
0
등반은 밤에 해야하네
[2]
55
0
오늘 그거하는 날이네
[2]
64
0
발렌타인 이벤트 안녕
[1]
57
0
아니 제가 이게 겜안분인게 아니구요
[14]
1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