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에는 이런 거유캐릭 없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14]
쿵쿵홍
쿵쿵홍
블루아카이브
미나링링
한봄
늒네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무야홍어
ㅇㅇ
랑편
ㅐㄴ
ㅇㅇ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젠 ㄹㅇ 추억의단어가 되버린거
[3]
151
0
핑챙 전장 성능 어떰?
[4]
131
0
렐릭챌 돌 여유가 없다
68
0
건틀렛
덱 편성 어떰
[6]
131
0
건틀렛
연속 두번 오픈해주신분 진짜 감사합니다
[8]
656
21
난 전당템을 안만들어서 그런가
[1]
122
-1
재무장 에스타롯사는 허메골골 체체임?
[2]
85
0
✋질문
전당 5ㅡ3 버그있음?
[10]
96
0
콘스탄틴 영화 개꿀잼이노
[14]
93
0
각호 정석템이 공속이었음?
[6]
159
0
내가 본 딜표중에 제일 레전드인것
[1]
93
1
전당 5 이후 육성목표로 잡을 pve컨텐츠는
[6]
121
0
구인/구직
냄새나는 카붕이가 협력사 구해
[5]
106
1
미니스트라 복각 언제 할까
35
0
나 왜 투표 안 보이냐?
[2]
56
0
구인/구직
레이드좀 도와주실분
[3]
85
0
내일 오르카 재무장하고 로비에서 찌찌나 만져야겠다
[3]
67
0
건틀렛
제이크로 만족스러운한판했으니 이번주 진짜안함
[1]
84
1
카챈 토론장 연다
[2]
96
0
그래도 재무장 나올 시즌에 크레딧챌이라도 나오는게 어디야
46
0
✋질문
외전은 한번에 못돌고 하루에 한판만 돌수있나요??
[2]
86
0
안녕하세요~감사해요~잘있어요~~
[1]
48
0
겜안분은
40
0
카사에는 이런 거유캐릭 없나
[14]
144
0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
[3]
46
0
✋질문
지금 채용권 다털어서 뽑을만한 애 있?음
[4]
93
0
근데 ~룡인 이거 언제부터 생긴거?
[5]
214
0
쪼옵...쪼오옵...
[3]
56
0
로조 씨발 오토로 어케 못하냐ㅅㅂㅋㅋ
[13]
183
0
등반은 밤에 해야하네
[2]
56
0
오늘 그거하는 날이네
[2]
65
0
발렌타인 이벤트 안녕
[1]
58
0
아니 제가 이게 겜안분인게 아니구요
[14]
141
0
이래서 재무장 욕들을 하는구나....
[8]
221
0
전당원래SSR잘안뜸?
[11]
131
1
다이브이거 오늘 다깨놔야하나
[1]
43
0
뉴비들이 많이 묻는데 은근 명쾌답변이 어려운 질문
[3]
144
0
난 보스러시 하느라 크아악을 안당했노
[9]
107
0
메룡인이 머임
[1]
47
0
카사는 절벽여캐 찐페도 뿐이라 상의 탈의콘 못나옴
[4]
85
0
48층 개빡셈
[1]
70
0
메이즈 스토리 보는데
[7]
108
0
너 개못하잖아 ㅋㅋㅋ
[9]
136
5
세상에서 가장 쉬운 숫자는
[21]
142
-4
오르카 파밍맵 버그있나
[3]
1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