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메이즈 부옵바꾸는데 400개있던게 시발 딜러템인데 방어적인거만 존나 뜨네 아니 딜러템인데 각 직업 피감은 두번씩은 뜬거 같고 시발 깡체력은 ㅈ도 안되는거 3번이나 뜨네
글고 셋바는 원래 이따구냐고 벌써 452개 원기옥인데 샤오린전장 피치는 ㅈ도 안떠요 시이발 왜! 왜! 시발 시즈셋만 벌써 4번째야
시발 메이즈 부옵바꾸는데 400개있던게 시발 딜러템인데 방어적인거만 존나 뜨네 아니 딜러템인데 각 직업 피감은 두번씩은 뜬거 같고 시발 깡체력은 ㅈ도 안되는거 3번이나 뜨네
글고 셋바는 원래 이따구냐고 벌써 452개 원기옥인데 샤오린전장 피치는 ㅈ도 안떠요 시이발 왜! 왜! 시발 시즈셋만 벌써 4번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