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긴 하지만 이 투표에서 렐릭챌이 높게 나와서

전당 뚫은 후 다음 목표로 렐릭챌에 도전한다

->그중에서도 난이도가 가장 낮은 보장챌에 도전한다

->그 보장챌에서 있으면 많이 편한 각수연을 픽한다

라는 의식의 흐름

물론 이건 뉴비 추천 각성 미니&유나는 이미 뽑았다고 가정했을때 얘기임


공중유닛이 충분히 많다면 각수연을 굳이 안 노려도 괜찮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