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바가 사라진 카운터사이드는

1.대체적으로 pve난이도가 지금보다 낮음
2.stress가 덜 함(케바케,셋옵 비틱'만'하면,,)
3.돈벌이 안되서 섭종

음..어쩌면 셋옵의 존재는 필수적일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