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 공략들 보는대


대충 빠밤 넣고 하는것 같은데


영상 보면 꽤나 버티는데 내가 하면 진짜 딱 두방 운 좋으먄 3방에 터짐 ㄷㄷ


원래 템컷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