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에 어쩌다 회사 고교 졸업생들하고 말하다가
스타크래프트 화제로 말하다가
자유의날개 이야기하면서 화염차 미친녀석 일자로 스플래시를 거치없이 쏴갈기는게
럴커마냥 사기라고 했는데
그 애들이 아~ 진짜요? 추임새 넣길래 얘기 더 죽죽 했는데
럴커 많이 써봤냐고 애들한테 물었더니 럴커 모른대..........
......
걍 애들이 적당히 맞장구쳐준거였음... 개쇼크문화충격이었다.
그 이후에 과장님들이 스타1하자고 피시방갔는데
애들이 메딕뽑고 와 쎈거 뽑았다~ 근데 얘 왜 공격안해요?
라고, 정말 상상도 못한 인터넷 주작같은 발언을 두 귀로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