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잇고 샤오린은 따른 선택권으로 뽑으려고합니다. 지금 방깍 치후유, 베로니카 중에서 고민하고 있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그리고 뭐 좀 난이도 잇는 컨텐츠들 들어가보는데 뭐 빗나감이 많이뜨는데 그건 뭐때매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