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현재 볼브는 업이랑 밴이 같이 되어있는데

그래서 전장에 나오면 6코 고정이다

근데 정산 등등 하면 7코로 나오긴 하지만 암튼 6코다


그럼 이제 다들 생각하는게

볼브를 리더를 줘야 하는가? 인데

'내 의견은 줘야 한다'

왜냐하면 확률때문임

건을 하면 리더 맨오른쪽

그리고 랜덤하게 왼쪽으로 세명 그리고 다음으로 나올거 하나

이렇게 구성된다

그럼 만약에 볼브를 쓰는데 리더를 안준다고 가정해보자

보통 스패로우나 글리치를 리더로 줄텐데

리더-스패
1-랜덤
2-랜덤
3-랜덤
(다음유닛)4-랜덤

볼브를 내야하기 때문에 보통 5번째 카드까지 가기가 쉽지 않으며

4번까지 볼브가 반드시 나와야한다

그나마 글리치가 시작부터 은신이라 안정성이 있어서 6번 카드까지 갈수는 있음

하지만 볼브를 스타트한다면

리더-볼브
1-랜덤
2-랜덤
3-랜덤
(다음유닛)4-랜덤 인데

이 4카드중에서 글리치나 스패로우를 뽑으면 된다

볼브 등장씬 때문에 8코 채운 기준으로 볼브-스패(글리치) 를 내면 잡아먹고 강해질수 있어서 4번까지 가능

무려 전자보다 두배의 확률이 높게 2스택 볼브가 가능하다

그럼 1코가 아깝다고 스패나 글리치를 리더로 한다면 볼브 리더보다 절반의 확률로 아다리가 맞아야한다


후자를 한다면 1코를 버리고 안정성이 있는 아다리맞기가 가능


난 뽑기의 신이다 하면 스패나 글리피 리더로 주면 되지만 그럴리가 없으니 볼브 리더주고 스패 글리치나 뽑자



3줄요약


1. 난 뽑기의 신이다 스패나 글리치 하나만 들고 리더박기

2. 난 뽑기신 아니니까 스패 글리치 둘다넣고 볼브리더

3. 근데 각제이크 앞엔 모두가 평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