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존만 하면 그래도 딜은 5코 수준으로 뽑긴함
다른 유틸이 없어서 그렇지 소환수들한테 디버프나 무적같은 유틸 달아주면 개사기 될거같고
그렇다고 4코로 내리면 또 개사기 될거같고
진짜 존나 애매함ㅋㅋ
물론 스비가 상향을 예정하고 있냐 아니냐가 제일 중요하긴한데



생존만 하면 그래도 딜은 5코 수준으로 뽑긴함
다른 유틸이 없어서 그렇지 소환수들한테 디버프나 무적같은 유틸 달아주면 개사기 될거같고
그렇다고 4코로 내리면 또 개사기 될거같고
진짜 존나 애매함ㅋㅋ
물론 스비가 상향을 예정하고 있냐 아니냐가 제일 중요하긴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