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만 하면 그래도 딜은 5코 수준으로 뽑긴함

다른 유틸이 없어서 그렇지 소환수들한테 디버프나 무적같은 유틸 달아주면 개사기 될거같고

그렇다고 4코로 내리면 또 개사기 될거같고

진짜 존나 애매함ㅋㅋ

물론 스비가 상향을 예정하고 있냐 아니냐가 제일 중요하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