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정도냐면 계정렙이 지금 80넘어가는데

지금도 그렇지만 건 개편전에도 랭킹전 

실버이상 올라가 본적이 없음


뉴비한텐 점수 다대주고 거기있는 다른

침식체들은 잡고

이젠 그럴 이유도없어서 손도 안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