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큭큭큭...맞습니다 지수씨. 이제 곧 건틀렛은 플레인스 오브 데스파이어가 되겠죠

또 무슨 헛소리야
플레인 요구르트!!

플레인스 오브 데스파이어 즉, 절망의 평원이라는 뜻이죠

뭐야 그게! 순억지잖아!
요구르트! 요구르트!

에이미양. 지금 선대 대적자가 만든 단어에 의문을 제기하신겁니까?

아. 제가 너무 수준높은 어휘를 사용해서 그런거였군요 큭큭큭...

....해서 여기로 오게 되었어

흠...네년의 말은 잘 들었다

이 아르카데나 엘 클라레스가 너의 구원기사단 입단을 허하노라

황태자님의 본명이 클로저스가 아니었다니....

마침 성녀의 자리가 비었으니 네게 그 자리를 하사하마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