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핑이형 참전하면 바로 세계대전 가는거냐


사실 러시아는 천연가스로 먹고사는데 우크라이나 나토가입하면 ㅈ되긴 할거다..


그래서 푸틴이 노빠꾸 전면전 가는건가 싶기도하고..


국지전 정도만 할줄 알았는데 뒤없이 질러서 사실 놀라긴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