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씨발 킹패스 복각해줘 바보병신1저지스카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05 작성일 2022-03-01 05:57:41 https://arca.live/b/counterside/45394104 나도 성능좋은 변신히어로장풍맨쓸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ㅇㅇ 2022-03-01 05:57:54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바보병신1저지스카디 2022-03-01 05:58:32 웃지마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05:58:42 나도없어시132발련아 ㅠㅠㅠㅠ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05:59:00 존나웃긴건 그때 패스샀다가 접었는데 돌아와보니 왠지 킹이 없다 대체 뭐냐? 펼쳐보기▼ 바보병신1저지스카디 2022-03-01 05:59:42 ??? 펼쳐보기▼ 바보병신1저지스카디 2022-03-01 05:59:22 난 패스 50랩 찍고 성능 쓰레기라해서 걸렀다고...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05:59:48 근데솔직히 좃냄새나는흑인아이언맨이라 없어도될듯 수구링... 펼쳐보기▼ 바보병신1저지스카디 2022-03-01 06:00:06 세라페르 2022-03-01 05:58:20 ㅋㅋ 펼쳐보기▼ 바보병신1저지스카디 2022-03-01 05:58:44 웃지말라고 악ㄱ!!!! 펼쳐보기▼ 세라페르 2022-03-01 05:59:08 잘 썼어요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01 05:58:38 기채 ㄱ 펼쳐보기▼ 바보병신1저지스카디 2022-03-01 06:00:17 돈없어 기채권없어 펼쳐보기▼ kimjino 2022-03-01 05:58:42 나도안삿엇는데 동지노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2-03-01 05:59:23 청안아이 2022-03-01 06:03:56 그땐 플라잉 니그로였다고 펼쳐보기▼ 여린 2022-03-01 06:04:26 로하림 2022-03-01 06:04:46 Javascript 2022-03-01 06:11:51 아 각성캐를 퍼주는데 왜 안사냐고 ㄹㅇㅋㅋ 펼쳐보기▼ swratra 2022-03-01 06:12:46 전장의 왕은 바로 나다! 왕(약함)->(쎄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챠 일정 빡세도 미래시 있으면 ㄱㅊ지 않음? [3] 응애나추룡아가 2022.03.01 99 0 라파엘라가 타워고 빠밤이가 시즈였어야햇는데 [6] 모드니몽 2022.03.01 201 1 레지나는어디다가쓰는애임? [11] 미카스타 2022.03.01 137 0 각유나 한동안 별 생각 없었는데 [3] 주블 2022.03.01 147 0 기동목적은.. [3] 람네 2022.03.01 161 2 일붕이들 힘들겠다 [4] 건공 2022.03.01 178 0 니콜 성수 지리는거보고싶다 [2] 로하림 2022.03.01 86 0 건틀렛 챌린저다아아아아 [5] 더듬어민주당 2022.03.01 101 7 이쯤에서 라파엘라 논의해봐야하지않냐? [5] 무야홍어 2022.03.01 168 0 지피감 시그마 쓸만함?? [5] 바보병신1저지스카디 2022.03.01 222 0 한섭 일섭은 퍼블도 같은데 원빌드 하면 안되나 [4] 람네 2022.03.01 131 0 근데 얘네 진짜 원빌드 할라고 저러는건가? [4] ㅇㅇ 2022.03.01 180 0 라파엘라가 여자인 거 보다 [3] ㅇㅇ 2022.03.01 134 -6 건틀렛 vs 소드급마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2022.03.01 90 0 ✋질문 다이브 45층까지 밀었는데 [3] Lim윤아 2022.03.01 105 0 안ㄴ이 근데 라파엘라 너무 꼴리게 나옴ㄹㅇ.... [4] Aoi 2022.03.01 262 0 호라이즌 표정 리터칭 [31] 도요맥스 2022.03.01 1774 70 일섭 픽업 일정 대단... [14] ㅇ반고닉ㅇ 2022.03.01 342 0 솔직히 장비 뭐가 좋은지 모르겠음 [10] 헬로ㅋㅋ 2022.03.01 128 0 건틀렛 방금 올린 항모솔붕이 장비인데 [7] 코스솔저 2022.03.01 147 0 라파엘라 사타구니에 코박고 쓰읍하 쓰읍하 [7] 람네 2022.03.01 146 -2 라파엘라 빨리 출시해줘..... ㅇㅇ 2022.03.01 46 0 각 유나 너무 세다... [3] ㅇO 2022.03.01 93 0 씨발 킹패스 복각해줘 [20] 바보병신1저지스카디 2022.03.01 205 0 각시윤는 종결 허메골골 스충임 공속임 체체임? [5] ㅇㅇ (58.124) 2022.03.01 268 0 카사 고객문의 답변 ㅇㄷ서봄? [11] 여린 2022.03.01 156 -1 나 좃븅신짓 했던거 [6] ㅣlㅣlㅣlㅣ 2022.03.01 111 1 하아...... 모모 태포로 데려올랬는데 [2] 부식되는세계 2022.03.01 115 0 이새끼가 무슨 개그맨임 [1] ㅇㅇ 2022.03.01 114 0 리세계 알아보려는데 각성캐 어느정도 들고가야해? [6] ㅇㅇ (112.173) 2022.03.01 126 0 우크라이나 전쟁 어케될까 [3] Balrbahal 2022.03.01 102 0 아 시발 ㅋㅋㅋ SSR 중복캐 융합하는 거 아니야? [6] ㅇㅇ 2022.03.01 148 0 이볼브원 좆밥 다 됐네 ㅋㅋ [6] TerminalVelocity 2022.03.01 178 5 나어제 성패c삿음 댕댕댕 2022.03.01 39 0 예전에 핑챙 데이터조각준적있지않음? [12] 부식되는세계 2022.03.01 157 0 스포 주시윤 부모는 [2] 하빌밀런 2022.03.01 227 0 황ㅇ올순살 개맛잇내.... [6] Aoi 2022.03.01 132 -1 진짜 존나 못생긴 카사콘좀 주셈 [18] ㅇㅇ 2022.03.01 143 0 이번 패스 살만하냐 [9] 바보병신1저지스카디 2022.03.01 212 0 리타없으면 48층밀기 고역임? [10] 미이히 2022.03.01 138 0 코죽박죽 뒤핀컴퍼니........ [1] 알파버지니스 2022.03.01 136 0 그 3월 9일인가에 플포 10배 이벤트 맞지?? [3] Fortey 2022.03.01 139 0 다들 다이브 몇층부터 강습전함?? [7] 미나링링 2022.03.01 192 0 애미시발존나억울하네 [5] ㅇㅇ (211.201) 2022.03.01 125 0 재무장 오르카 스충 주면 됨? [4] 이욍미어 2022.03.01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1 06:12 +1 +2 +3 +4